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BUSINESS > 바이오

바이오

원더바이오란
㈜큐어라이프는 본사의 기술을 통해 바이오 에너지 처리과정을 거친 모든 제품에 브랜드 <원더바이오>를 첨가하여 바이오 에너지 가공 처리를 마친 제품임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일정 기준 이상의 프리미엄을 부여합니다.
기술의 접목
본사의 브랜드 ‘원더바이오’상품 제작에 활용되는 기술은 정부의 인증을 받은 특허기술로써 란제리,양말,침구 류 등 일반 섬유는 물론 애견용품, 특수위생용품 등에도 접목이 가능한 프리미엄 바이오 항균 가공 처리 기술입니다. 본 기술을 통하여 가공 처리가 가능한 상품 군은 현재도 다각적인 접근을 통하여 꾸준히 연구 및 발굴 중에 있습니다.
기술소개
㈜큐어라이프는 30여년 간의 연구를 통하여 자연 물질인 황토, 토르말린, 게르마늄, 세라믹 등에서 인간에게 긍정적인 각종 에너지를 추출하여 응축시키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자연 물질 또는 광물에서 추출된 이와 같은 에너지를 이하 ‘바이오 에너지’라 칭하며 이를 1차 완(完)가공 또는 제작 중인 제품에 방사하는 전 과정을 ‘바이오 에너지 처리과정’ 즉 바이오케어링 이라 합니다.

응축된 바이오 에너지를 고온 진공상태에서 제품의 조직체에 직접 방사하는 본 기술은 특허를 통하여 엄중히 보호되고 있으며 일반 섬유는 물론 단백질 원사 즉, 인모 가발 제품 까지도 원적외선, 피톤치트, 음이온 등이 방출되는 제 삼의 물질로 가공합니다. 바이오 에너지 처리과정은 진공상태에서 행해지므로 완제품의 경우에도 외부 변화 또는 충격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기술로 응축된 바이오 에너지는 제품의 고유 물질 세포에 깊숙이 파고들어 흡착 고정되기 때문에 일정한 제품 취급 법에 의거해 반 영구적으로 유지 보존됩니다. 제품을 삶거나 허가 받지 않은 약품으로 제품을 세척해 변질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한 번 가공 처리를 마친 제품은 반 영구적으로 바이오 제품(일정수준 이상의 항균 상태 유지 제품)으로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 효과
가공된 제품은 일정한 파장과 주파수를 반 영구적으로 유지하며 자체적으로 항균 과정을 반복합니다.
인증사항에 표기된 일정 비율에 의거하여 각종 세균을 박멸하고 해당 신체 상태가 유지되도록 합니다.
세균의 박멸은 악취를 감소시키며 환경 오염도를 낮춰 신체에 발생하는 각종 어루러기 및 피부질환을 개선합니다.

처리 후 보존 기간
일반 섬유 제품 : 2년 이상
단백질 원사 가공품(가발) : 1년 이상
실리콘 등 일부 합성물질 : 개별 문의
기간은 제품의 보존 상태 및 취급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